*  제품문의  :  솔루션사업부  |   김진원 이사   |   010-3888-7137   |   kjw@isnt.co.kr     

 Tibero l 제품군 : DBMS l 제조사 : 티맥스데이터

제조사 홈페이지

Tibero는 비즈니스 성공에 필요한 정보(Data) 모음인
데이터베이스(Database)를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관리해주는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DBMS)입니다.

차별화된 아키텍처와 다양한 기능이 반영된 Tibero 6는 특정 환경의 종속으로부터 변화를 희망하는 기업에게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Tibero 도입으로 기존 IT 환경을 대체하거나 통합 운영할 수 있습니다.
■ 핵심업무 뿐만 아니라 분석 업무까지 고려한 효율적 아키텍처
■ 보안, 성능, 호환성 및 확장성까지 잡아 대규모 운영환경에 탁월

국내 시장 성장률 최근 3년 간(2013-2015년) 1위
IDC 에서 발표된 벤더 별 최근 3년 간 실적을 보면, Tibero는 37%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3대 외산 기업의 성장률과 비교할 때 약 2배 이상의 차이가 나는 것으로, 고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데이터베이스 전문 기업
2002년 디스크 기반 데이터베이스 관리기술 확보 후 2015년 Tibero 6 출시까지 13여 년 동안 오직 데이터 베이스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 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고객으로 부터 글로벌 제품의 대안으로 선택 받고 있으며 핵심업무까지 적용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국내최초 공유 디스크 기반의 DB 클러스터 기술 개발
2008년 오라클이 독점해 온 ‘공유 디스크 기반의 DB 클러스터(Shared Disk based DB Cluster)’기술을 국내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티베로 액티브 클러스터(TAC)로 명명된 이 기술은 처리성능과 안정성을 향상시켜 워크로드가 집중되더라도 중단 없이 운영할 수 있게 합니다.

최소비용으로 데이터베이스 전환을 위한 자동화도구 지원
2016년 타 데이터베이스에서 Tibero로 전환 사례만 420여 건이나 됩니다(2016년 말 누적 기준). 특히 운영중인 데이터베이스 전환하는 경우는 전환으로 발생하는 업무공백을 최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Tibero는 자동화된 도구지원으로 최소의 비용으로 전환을 보장합니다.

차세대 아키텍처는 기업의 업무 효율 극대화를 통해 눈에 띄도록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간결해지고 새로워진 DB서버 아키텍처
■ 사전 예방으로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관리 구현

기존보다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여, 기업의 소중한 자산인 데이터를 더 완벽하게 지킵니다.
■ 테이블 내 Row 접근권한 지정 (사용자 별)
■ 세분화된 기록, 암호화된 데이터 외부변조 방지, 국내외 암호화 알고리즘 지원

DB 모니터링 툴인 Tibero Manager를 지원하여 시스템 운영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실시간 트랜잭션 처리 및 자원 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지원
■ Tibero 관리를 위한 내장 GUI 툴 제공 (백업 및 복구, 보안, 스키마 관리 등)

기존 DB 를 전환하거나 Tibero와 동시 사용 지원하며, 최상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윈도우즈 운영체제 환경 호환성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비트맵 인덱스를 사용하여 저장공간 절약과 성능 향상을 이루었으며, 인터벌 파티션으로 DBA가 사전에 파티션 생성이 필요 없습니다.

TIbero를 도입하면 외산 DB 대비 약 50%의 TCO(총소유비용)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성능의 우수성 뿐만 아니라 비용 절감 모두에서 확실한 만족을 드립니다.

기업 이슈 해결을 위한 요구사항에 대해 향후 제품 로드맵에 반영 가능하며, 제조사가 주도하여 전담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ibero Database는 대용량 데이터베이스(VLDB) 처리를 위한 다양한 기술들과 사례 보유하고 있으며, 고용량, 고성능의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여러 기관 및 기업에서 성공적으로 도입 및 운영되고 있습니다.